Azure Active Directory 동기화 하기 / Azure AD Connect
Azure Active Directory란?
Elizabeth Ross olprod Agustin Schiavon steelflea
Azure AD(Azure Active Directory)는 Microsoft의 클라우드 기반 ID 및 액세스 관리 서비스입니다. Azure AD를 사용하면 직원들이 다음 항목에서 로그인하여 리소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Microsoft Office 365, Azure Portal, 수천 개의 기타 SaaS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한 외부 리소스.
조직에서 자체 개발한 클라우드 앱과 함께 회사 네트워크와 인트라넷의 앱 같은 내부 리소스.
다양한 Microsoft Cloud for Enterprise Architects 시리즈 포스터를 사용하여 Azure, Azure AD 및 Office 365의 핵심 ID 서비스를 보다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.
출처 : Microsoft Docs (https://docs.microsoft.com/ko-kr/azure/active-directory/fundamentals/active-directory-whatis)
1. [Azure Portal] > [시작] > [Azure Active Directory] > [사용자 지정 도메인 이름 추가] 를 클릭합니다. [무료 평가판 기준]
2. 자신의 도메인을 입력합니다.
3. 유효성 검사를 위해 [네임 서버]에 해당 레코드를 추가하고 확인 합니다.
4. [온-프레미스 서버]에서 Azure AD Connect를 다운로드 합니다.
5. [Microsoft Azure Active Directory Connect]를 다운로드 하고 설치합니다.
6. [Azure Active Directory 계정] 정보를 입력합니다.
6-1. [Azure Active Directory 계정]이 없다면 [Azure Portal]에서 생성합니다.
6-2. 첫 계정 생성이므로 암호를 변경해야 합니다. Azure Portal에 접속하여 암호를 다시 설정합니다.
7. [온-프레미스 Active Directory 관리자 계정]을 입력합니다.
8. [다음]을 클릭하여, 동기화를 시작합니다.
9. [Azure Portal] 에서 [온-프레미스 Active Directory] 계정과 동기화 완료를 확인합니다.